본문 바로가기

연애일기

수원 파티움하우스 당일계약 후기

 

안녕하세요! 야생곰입니다.

 

오늘은 제가 웨딩홀 투어를 하다가 들르게 된 수원 파티움하우스에서 계약을 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웨딩홀 투어를 했다고 해도 파티움까지 2개의 홀밖에 보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저희가 생각해둔 조건들이 잘 맞아떨어졌기 때문이에요

 

 

주차

예전에야 자차가 많이 없었다지만 요즘에는 한가정에 한대 이상 자차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하객분들께서 차량을 이용해서 방문을 하시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생각해야 했어요.

* 수원 파티움하우스는 주변 건물들에도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약 1000대가량의 차량이 방문하여도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기에 이 부분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위치

아무리 차량을 가지고 온다고 해도 교통이 불편하고 방문하기 불편한 위치에 있으면 솔직히 많이 불편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러기 위해선 되도록 차량 이동에 편하고 혹시라도 도보를 이용하여 오시는 분들도 편한 위치에 있는 곳을 마련하고 싶다 생각했습니다.

위치는 수원시청역 10번 출구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정말로 접근성이 좋아 보였습니다.

 

음식

하객분들이 결혼식을 보고 바로 돌아지는 않으시겠죠, 맛있는 식사도 있어야 정말로 성공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안타깝게도 아직 시식은 하지 못하였으나 여러 후기들로 보기에 식사도 충분히 맛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파티움하우스 시식 후기는 나중에 따로 올리도록 할게요!

 

위의 세가지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 조건이었는데 셋다 너무나도 잘 맞아 들었고 추가적으로 웨딩홀을 둘러보는데 홀 전체가 야외 웨딩홀인 것처럼 화사하고 개인적인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홀뿐만 아니라 신부 대기실도 사진 찍기 좋게 꽃들로 장식이 되어있었어요!
물론 예랑이인 제가 있을 대기실이 아니지만 신부 및 친구분들이 사진 찍기에 정말 좋아 보였습니다.

사진 연출을 위해 신부대기실 옆에 마련된 브라이덜 샤워룸

 

그 외 웨딩홀 옆 로비도 깔끔하고 넓은 느낌을 주어서 하객분들이 많이 오셔도 복잡한 느낌을 받을 것 같진 않아 보여요!

 

또한 곳곳의 예쁜 꽃 장식들이 웨딩홀 전체의 분위기랑 같이 잘 맞춰져 있어서 어색한 느낌 제로!

 

이날 이후로도 앞으로 몇 개의 웨딩홀 투어를 할 예정이었는데,
이곳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직원분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상담시간 동안 마음이 편했어요.
더 이상 웨딩홀 투어를 해도 파티움하우스가 계속 생각날 것 같고,
당일 계약 혜택도 있어 놓치고 싶지 않아 바로 계약을 해버렸답니다!

앞으로도 웨딩홀 시식후기 및 관련된 내용들을 포스팅할 예정이니 부디 자주 방문해주세요~